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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츠 S400h 마일드 하이브리드 AC드라이브 수리와 고전압배터리 수리 그리고, M272엔진 수리까지

하이브리드배터리 2024. 5. 13. 06:21

15만킬로를 주행한 메르세데스 벤츠 S400h 마일드 하이브리드 차량입니다. 시동불능으로 입고된 차량이며, 요즘 해당 차량의 입고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교체를 해야할 때는 교체를 해야 하지만 수리를 통하여 정비비용을 절감하는 방식으로 수리를 하고 있으며, 많은 차주 분들이 만족하는 정비를 하고 있습니다.

 

해당 차량의 에러코드 카테고리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ME SF 17.7-모터 일렉트로닉스 17.7

RBS 회생 제동 시스템

SM-BMS-배터리 관리 시스템 제어 장치

SG-DOW- DC/DC 컨버터 제어장치

PTS-PARKTRONIC(N62)

5가지 카테고리에서 고장코드를 표출 중입니다. 얼마 전 입고된 같은 모델의 경우 에러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ME SF 17.7-모터 일렉트로닉스 17.7

ETC 전자식 트랜스미션컨트롤

SG-EM-전기 모터 제어 장치

SAM-후방-뒤-SAM

SM-BMS-배터리 관리 시스템 제어 장치

같은 카테고리에서 표출하는 에러코드들도 있지만 다른 카테고리에서 에러코드들도 있다는 점이 차이점으로 발생된 에러코드들을 분석하여 비용이 많이 발생하는 교체보다는 수리 쪽으로 차주 분들의 부담을 낮춰가는 정비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고전압배터리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고전압 배터리 역시 교체보다는 수리를 통하여 차주 분의 정비비용 부담을 낮춰 정비를 하고 있습니다. 스캐너상 데이터를 정확하게 표출되지만 AC드라이브 즉, 인버터 문제로 AC드라이브 수리 후에 다시 에러코드를 발생시킬 수 있다는 정비 난이도가 높은 차량입니다. 스캐너상 벤츠 전용 진단기로도 스캐너 진단이 어려운 하이브리드 진단 차량입니다.

엔진 쪽에 표출된 에러코드를 확인하고 M272엔진 정밀 진단으로 정확한 진단을 내리고 아주 저렴한 비용으로 엔진 수리까지 마무리하여 출고하였습니다.

전국에서 메르세데스 벤츠 S400h 마일드 하이브리드를 가장 많이 수리하는 전문 업체에서 교체하지도 않아도 될 AC드라이브, 인버터, 고전압배터리, M272엔진을 수리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해당 차량의 스캐너 분석 데이터 및 고전압배터리 데이터를 가장 많이 보유한 경험과 노하우가 많은 업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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